본문 바로가기

샌드위치,빙수창업 자료방/빙수창업 정보방

[빙수창업] 혼디족이 뜨고 있다! 작년 비해 400% 신장

정유라도 기 들어오고 엄마 핑계 대고 구속은안되고  빙수는 차업해야하고... 근데  요즘 뜨는 핫한  창업이 멀까?   바로 배달창업이다..

우선 적은 돈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나름의 퀠리티만 갖추면 매장을 내고 하는 업소 보다 더 큰 매출을 기대 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미 족발 닭발 치킨  등의 야식 템 등 주류를 이루는 먹거리 배달 계통은 신규 사업자가 들어갈수 없을 정도로 포화상태이다..

그치만 샌드위치,빙수 등 남이 하지 않는 특화된 디저트 배달 시장은 이제 갓 태어난 신생아다.

예전 같으면 배달음식장사를 한다고 생각하면 배달 직원 고용의 두려움. 광고비에 대한 압박 등등 으로 쉽게 창업하기 두려운 점이 있었다.  그러나 요즘은 수도 권은 문런   시.도.읍 단위까지 배달 대행시스템이 아주 잘 되어 있어 음식만 조리하면 ,,  전화기로 손님과 잘 소통할수있는 스킬만 갖추면 1인창업이라 하더라도 순수익 1천만원 이상 내는 곳도 어렵지 않다.

샌듀앤 빙슈는 아직 신생 디저트 브랜드이다.   그러나 오픈 3개월 만에 롯데리아,설빙 등등의 중 대형 디저트  패스트 푸드 업체를 꺽고 배달 부분에서는 따라올 경쟁자가 없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배달의 민족,요기요 수원시 부분)

샌듀앤빙슈의 창업 비용은 알뜰하게 준비 한다면 보증금과 시설집기 초도 물량 구입비 잡비 다해서  2000만원 이하의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

핫해지는  샌듀앤 빙슈를 더 알아보고 싶거나 상담 혹은 시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031-623-6666 전화예약을 하면 된다.